끄적끄적

카카영(소설사이트) 가입하지 마세요.(후기)

빨간킹크랮 2019. 1. 18. 13:49

군대에서 처음 판타지, 무협소설을 접하고 나서... 지금까지 가끔 읽고 있는데....


다른 소설들 찾아볼라고 검색해 봤다.


근데... 카카영?? 포인트만 있으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해서 회원가입해서


바로 후원 (포인트 충전) 10,000원 지름...


자!! 이제 이제 한번 받아볼까?????????????


해서 검색해서 링크 눌렀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여성부, 저작권 어쩌구 저쩌구 다운로드 막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탈 요청게시판 이용 해봤지만 깜깜 무소식 결국 만원버림..


혹시나 카카영 검색해서 가입하실려는 분이 계시면 이글을 참고 하세요.


후원금 빼먹을라고 다운로드 안되는거 잘 적어놓지도 않고


그냥 제대로 돈내고 찾아 볼랍니다...